12월 마지막, 정주행을 부르는 넷플릭스 신작

 

12월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계속된다. 올 초부터 기대를 모았던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 ‘브라이트’가 공개되고, 영국 왕실을 그린 ‘더 크라운’ 시즌 2도 베일을 벗는다. 그 외에도 다양한 오리지널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정주행 준비가 완료됐다. 어떤 작품들이 공개되는지 살펴보자.

 

 

다크 시즌 1: 12월 1일 공개

 

 

수많은 죄악과 비밀을 봉인한 마을. 그곳에서 또다시 아이가 사라졌다. 3대를 이어온 미스터리. 되풀이되는 공포와 되살아나는 과거. 절박하게 답을 찾으려는 네 가족. 진실을 아는 자는 누구인가, 그 일을 막을 자는 누구인가. 현재와 과거가 얽힌 혼돈의 근원에는 무엇이 도사리고 있는 걸까.

 

 

더 크라운 시즌 2: 12월 8일 공개

 

 

영국 여왕의 거처인 버킹엄 궁과 영국 총리 관저가 위치한 다우닝가 10번지에 얽힌 비화를 다룬 더 크라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소인 이들 두 곳을 배경으로, 20세기 후반을 화려하게 장식한 주요 사건들의 이면에 숨겨진 음모와 사랑, 권모술수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권력을 놓고 왕궁과 총리 관저 사이에서 벌어지는 암투를 생생히 그렸다.

 

 

비스트 마스터 – 최강자 서바이벌 한국편 시즌 2 : 12월 15일 공개

 

 

사상 초유의 코스! 미국 포함, 5개국에서 모인 최강 전사들. 승자는 단 한 명뿐. 이제 명예를 향한 그들의 도전이 시작된다. 서경석과 박경림 진행

 

 

 

풀러 하우스 시즌 3: 12월 22일 공개

 

 

당돌한 십대 아들 둘에 아기까지 딸린 싱글맘. 한 지붕 아래로 들어온 가족과 친구. 그때 그 집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세대 이야기 바람 잘 날 없는 태너 가족 이야기가 펼쳐진다.

 

 

 

브라이트: 12월 22일 공개

 

 

종족 간 갈등으로 위태로운 도시. 인간과 오크, 그리고 엘프와 요정이 반목하며 공존하는 현대의 LA는 오늘도 무사하지 않다. 인간 경관 워드 역을 맡은 윌 스미스와 오크 파트너 자코비는 어느 날, 갱들의 구역에 출동했다가 예기치 않은 회오리에 휘말린다. 그들 앞에 마력을 지닌 신화 속의 무기가 깨어난다. 모든 것은 2천 년 전에 시작되었다.

 

 

 

시간여행자 시즌 2: 12월 26일 공개

 

 

인류의 미래가 이들에게 달렸다. 수백 년을 거슬러온 시간 여행자들. 그러나 미래 인간들의 권력투쟁에 현재 인간들 역시 위험에 빠진다. 그들은 인류를 구원할 수 있을까?

 

 

세상을 구하는 사나이 빌 나이 시즌 2: 12월 29일 공개

 

 

에미상을 차지하기까지 한 과학자 빌 나이가 각 분야 전문가와 유명 스타들을 실험실로 초대해 우리 생활 속에 숨겨진 과학 이슈들을 낱낱이 풀어헤친다.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