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렸던 시리즈가 돌아오는 넷플릭스 1월 라인업!

 

다가오는 2018년에는 올해 재밌게 봤던 드라마의 새로운 시즌이 돌아온다. 매달 오리지널을 공개하는 넷플릭스 역시 1월부터 후속 시리즈가 대거 공개된다. 찜해두었던 드라마 공개 일을 기억해두고 넷플릭스를 즐겨보자!

 

 

 

연애의 부작용 시즌 3, 1월 1일 공개

 

 

달달하고도 쓴, 그러나 친구와 함께 있어 유쾌한 청춘들의 이야기인 ‘연애의 부작용’이 시즌 3으로 되돌아온다. 지난 시즌 2에서는 성병에 걸린 딜런이 과거에 만났던 여자들을 모두 찾아가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려 큰 웃음을 모은 바 있다.

 

 

 

더크 젠틀리의 전체론적 탐정 사무소 시즌 2, 1월 5일 공개

 

 

말도 안 되는 일들이 벌어지고, ‘전체론적’ 탐정이 나타나 모든 게 연결돼 있다고 주장하는데 더 이상한 사실이 있다. 그 말이 다 딱딱 들어맞는다는 것! 난해하고 뒤죽박죽인 데다 위험하기까지 한 초자연적 미스터리 속으로 빠져보자!

 

 

 

그레이스 앤 프랭키 시즌 4, 1월 19일 공개

 

 

에미상 후보에 오른 시리즈 ‘그레이스 앤 프랭키’는 고상한 그레이스와 괴짜 프랭키의 이야기를 담았다. 친구 사이는 아니지만 그들의 남편이 서로에게 사랑에 빠지면서 유대를 쌓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그레이스와 프랭키의 라이프를 확인해보자.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시즌 1, 1월 5일 공개

 

 

악령들이 깨어나고 인간 세상은 혼돈에 빠진다. 누군가는 이들을 잠재워야 하기에 악마들과의 전쟁 속으로 들어간 소년, 아키라. 그는 선한 영혼의 소년이다. 단지 악마로 선택받았을 뿐. 인간의 마음을 지난 채 악마의 몸을 갖게 된 데빌맨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점점 악마가 돼간다. 눈물은 여전한 채.

 

 

 

원 데이 앳 어 타임 시즌 2, 1월 26일 공개

 

 

한 지붕에 3대가 살면? 고등학생 딸과 초등학생 아들을 친정 엄마의 도움 아닌 도움으로 키워나가는 쿠ㅏ계 열혈 싱글맘. 10대 아이 둘+싱글맘+기 센 할머니는 뭐? 요지경 세상. 그러나 이들의 마음은 무진장 넓다는 사실!

 

 

 

고담 시즌 3, 1월 1일 공개

 

 

영화 ‘배트맨’의 프리퀄로 제임스 고든 경감이 형사로 재직하던 시절을 다룬 드라마로 잘 알려진 ‘고담’은 시즌 3에서 마침내 올빼미 법정 집단이 모습을 드러내며 가장 핵심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떠오른다.

 

 

 

아이 좀비 시즌 2, 1월 공개

 

 

전도 유망한 의과 레지던트가 어느 날 갑자기 좀비가 되어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 시즌 3, 1월 공개

 

 

크레이지 엑스 걸프렌드는 뉴욕에서 성공적인 변호사의 삶을 살던 여주인공이 사랑과 행복을 찾기 위해 충동적으로 모든 것들을 포기하고 웨스트코비나로 떠나게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이다.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