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Hollywood] 감동과 웃음 가득한 마지막 여정! ‘토이 스토리 4’ 해외 반응은?

이미지: New Line Cinema, Walt Disney Studios Motion Pictures

 

북미 개봉 & 개봉 예정 신작, 해외 반응은?

시시한 ‘속편 전쟁’이 이번 주말에도 이어졌다. 오랜만에 속편으로 돌아온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과 [샤프트]가 6월 3주차 북미 주말 박스오피스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두 작품 모두 실망스러운 성적으로 첫 주말을 마무리하는데 그쳤다. 작년 치열했던 속편 전쟁의 모습과는 영 분위기가 다르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좋은 속편 혹은 좋은 영화를 기다리는 북미 관객들의 갈증이 [토이 스토리 4]로 해소될 예정이다. 주말 간 개봉했거나 개봉을 앞둔 작품들 중 [토이 스토리 4]와 [샤프트]의 현지 반응을 살펴보자.

 

1. 토이 스토리 4 (Toy Story 4)

이미지: Walt Disney Studios Motion Pictures

 

리처드 로퍼 (Richard Roeper, Chicago Sun-Times)

“이 작품을 보며 아무런 감동도 느껴지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인간 앞에서 ‘죽은 척’하는 장난감만큼이나 영혼이 없는 사람들일 것이다.”

 

린지 바 (Lindsey Bahr, Associated Press)

“프랜차이즈 비관론자들에게 제대로 된 교훈을 준 작품. 때론 ‘더 많이’가 ‘더 좋다’와 비례할 때도 있는 법이다.”

 

로비 콜린 (Robbie Collin, The Telegraph)

“그 어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도 픽사를 넘어설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 작품.”

 

브라이언 로우리 (Brian Lowry, CNN.com)

“완벽했던 전작 세 작품의 위상과 기대치에 제대로 부응한 속편. 9년 만에 돌아온 [토이 스토리 4]는 영화계의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알렉스 아바드-산토스 (Alex Abad-Santos, Vox)

“아름답고, 화려하며, 매력적이다.”

 

 

2. 샤프트 (Shaft)

이미지: New Line Cinema

 

제이 카 (Jay Carr, Boston Globe)

“사무엘 L. 잭슨의 존재감이 더해진 [샤프트]는 스타일리시하고 화끈한 한방이 있는 작품이다.”

 

조나단 포어맨 (Jonathan Foreman, New York Post)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화끈한 액션 영화.”

 

로저 이버트 (Roger Ebert, Chicago Sun-Times)

“[샤프트]는 원작 팬들을 만족시키기엔 다소 부족하지만, 기대보다는 훨씬 괜찮은 작품이다.”

 

자미 버나드 (Jami Bernard, New York Daily News)

“폭력적이고, 쿨하며, 거리낌이 없다.”

 

브라이언 로우리 (Brian Lowry, CNN.com)

“재미있지도, 그렇다고 화끈하지도 않은 액션 코미디. 사무엘 L. 잭슨의 열연만이 빛났다.”

 

 

Hollywood Hot Trailer!

6년 전 ‘렛 잇 고’ 열풍을 몰고 왔던 [겨울왕국]의 속편이 돌아온다. 올해 말 개봉 예정인 [겨울왕국 2]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티븐 킹 소설 원작, 지금까지도 명작 공포 영화로 불리는 스탠리 큐브릭 [더 샤이닝](1980)의 속편 [닥터 슬립] 예고편 역시 큰 화제가 된 가운데, 지난주 공개된 다양한 신작 예고편 영상들을 감상해보자.

 

1. 겨울왕국 2 (Frozen II) (2019.11.22 북미 개봉, 2019.12 국내 개봉 예정)

시놉시스: 안나와 엘사,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은 엘사가 가진 힘의 기원을 찾고, 아렌델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여정을 떠난다.

장르: 애니메이션/어드벤처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주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에반 레이첼 우드, 스털링 K. 브라운

제작/배급: Walt Disney Pictures

 

 

2. 닥터 슬립 (Doctor Sleep) (2019.11.08 북미 개봉)

시놉시스: ‘호텔 사건’ 이후 성인이 된 댄 토렌스는 자신과 비슷한 능력을 지닌 소녀를 만난다. 이후 능력자 아이들을 제물로 바쳐 영생을 꿈꾸는 컬트 집단으로부터 소녀를 지켜야 할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장르: 공포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주연: 이완 맥그리거

제작/배급: Warner Bros.

 

 

3. 굿 보이즈 (Good Boys) (2019.08.16 북미 개봉)

시놉시스: 6학년 소년들이 학교를 무단결석한 뒤 겪게 되는 다양한 사건들을 그린 작품. 과연 이들은 고난과 역경을 헤치고, 무사히 ‘파티’가 기다리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장르: 코미디

감독: 진 스텁닛스키

주연: 제이콥 트렘블레이, 몰리 고든, 밀리 데이비스

제작/배급: Good Universe/Universal Pictures

 

 

4. 3 프롬 헬 (3 from Hell) (2019.09 북미 개봉 예정)

시놉시스: 시놉시스 미정. 롭 좀비 연출의 [살인마 가족], [살인마 가족 2]의 속편.

장르: 공포

감독: 롭 좀비

주연: 시드 헤이그, 셰리 문 좀비, 빌 모슬리

제작/배급: N/A

 

 

5. 달링 (Darlin’) (2019.07.12 북미 개봉)

시놉시스: 2011년작 [더 워먼]의 속편. 악마를 품은 소녀가 치료를 통해 순종적으로 바뀌는 기적이 일어난다. 소녀는 과연 악마로부터 완벽히 벗어난 것일까?

장르: 공포

감독: 폴리아나 매킨토시

주연: 폴리아나 매킨토시, 브라이언 배트

제작/배급: Hood River Entertainment/Dark Sky Fil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