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미 가득한 붉은 머리의 여신, 카렌 길런

“강렬한 붉은 머리와 사슴 같은 눈망울이 매력적인 배우”

 

by. 띵양

 

출처: 소니 픽쳐스

 

2018년 1월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개봉한다. 카렌 길런은 매력적인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스펙터클한 정글 탐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카렌 길런 (@karengillanofficial), BBC

 

후비안(‘닥터 후’ 팬덤)들의 히로인이지만, 카렌 길런은 ‘닥터 후’ 출연 이전까지 크게 빛을 보지 못했다. 생활비를 위해 모델일을 병행하던 그녀는 ‘닥터 후’로 인지도를 쌓은 뒤 세계 최고의 영화 프랜차이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된다.

 

출처: 카렌 길런 (@karengillanofficial),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카렌 길런의 붉은 머리는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이자 매력 포인트다. 카렌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네뷸라를 연기하기 위해 삭발을 했는데, 그럼에도 그녀의 매력은 줄어들 생각을 안 했다. 다행히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와 현재 촬영 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는 머리를 밀지 않았다고 한다.

 

출처: 카렌 길런 (@karengillanofficial)

 

여담이지만 당시 잘랐던 카렌의 머리는 디즈니에 기증되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의상팀에게 전달되었다고 한다. 그녀의 머리가 어디에 사용되었는지 보기 위해 영화를 다시 한번 봐야 할 것 같다.

 

출처: 카렌 길런 (@karengillanofficial)

 

카렌 길런은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비글미 넘치는 배우다. 카렌의 인스타그램에서 장난기 가득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네뷸라 분장을 지우며 노래를 부르는 영상은 한 때 큰 화제가 되었다. 깨방정 부리는 와중에도 보여주는 가창력은 가히 수준급이었다.

 

출처: 카렌 길런 (@karengillanofficial)

 

카렌 길런은 연기뿐 아니라 연출에도 욕심이 있는 배우다. 과거 두 편의 단편 영화를 연출했던 카렌은 2018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더 파티 저스트 비기닝’ 역시 직접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고 한다. 매력만큼이나 능력도 출중한 그녀가 할리우드에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