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부터 다큐멘터리까지 신작들로 꽉 채운 4월 넷플릭스 추천작!

 

4월에도 넷플릭스는 바쁘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부터 장르 마니아들을 흡족시킬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당장 오는 금요일(6일)부터 오리지널 영화와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차례로 선보인다. 앞으로도 부지런히 열일해주길 바라며 4월 신작을 소개한다.

 

 

 

H 다이어리 (4월 6일 공개)

 

 

“내가 알아서 할게. 전부 괜찮을 거야.” 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물속으로 자꾸 빠져드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무얼까. 무엇이 그녀의 발목을 잡고 놓아주지 않는가. 마약에 중독된 남동생을 그의 두 살배기 딸과 함께 치료 센터에 데려가는 길. 가족 사랑이 깊은 누나가 홀로 허우적대며 모든 것을 정상으로 되돌리려 애쓴다.

 

 

 

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시즌 1 (4월 6일 공개)

 

 

회사로 형을 데려간 보스 베이비. 나이만 많았지 갈 길이 먼 형을 조련한다. 양복 차려입었나? 공갈젖꼭지 물었고? 그렇다면 전투 준비 끝! 누가 누가 귀여울까, 고양이와 아기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그런데 고양이보다 귀엽기란 쉽지 않은 일이군! 애니메이션이 원작인 시리즈! 꿀잼 보장!

 

 

 

오늘의 게스트,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데이비드 레터맨 쇼: 제이-지 (4월 6일 공개)

 

 

힙합의 세계와 플로우, 범죄 체계까지 데이비드를 위한 Jay-Z의 특별한 레슨이 시작된다. 그가 전설적인 프로듀서 릭 루빈의 말리부 스튜디오에 가게 된 사연,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1 (4월 13일 공개)

 

 

혼란으로 요동치는 미지의 행성, 가공할 위력의 로봇, 어두운 비밀을 간직한 박사. 그 모든 것을 견디고, 로빈슨 가족은 살아남았다. 하지만 아직도 위험은 끝나지 않았다.

 

 

 

셰프의 테이블: 페이스트리 (4월 13일 공개)

 

 

이번엔 디저트 먼저 선보이는 셰프의 테이블: 페이스트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이스트리 셰프들을 만나본다. 정상에 올라가기까지의 여정, 그들의 디저트가 내는 맛의 세계를 탐험해보자.

 

 

 

어둠의 장의사 시즌 1 (4월 29일 공개)

 

 

초자연적인 능력을 지닌 장의사 가족, 그들만의 특별한 서비스. 알 수 없는 죽음으로 고통받고 계십니까? 장례식이 끝나도 우리의 서비스는 사후 세계까지 계속됩니다.

 

 

 

웨딩 위크 (4월 공개 예정)

 

 

서로의 딸과 아들의 결혼을 일주일 앞둔 아버지 2명이 대소동을 일으킨다. 아담 샌들러와 크리스 록이 주연을 맡았으며, [몬스터 호텔] 각본을 쓴 로버트 스미겔 감독이 지휘한 코미디 영화.

 

 

 

3% 시즌 2 (4월 공개 예정)

 

 

번영과 폐허, 두 세계로 철저히 양극화된 미래의 세상. 폐허의 땅에서 벗어나 번영의 세계로 갈 기회는 평생 한 번뿐이다. 엘리트로 선발될 확률은 단 3%. 어떤 자질을 갖춰야 이 3%에 들 수 있을까?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