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 대비 넷플릭스 7월 추천 신작

7월 1일이 시작되자마자 넷플릭스에 작품이 대거 올라왔다. 드라마 [아이좀비],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를 비롯해 [엑스맨] 시리즈,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블랙 스완], [머니볼] 등 작품이 일시에 업데이트되어 이용자들을 들뜨게 했다. 지금도 과거 명작부터 시작해 기다리던 영화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7월을 맞아 넷플릭스에 또 어떤 작품들이 올라올 예정인지 소개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 시리즈

 

빨간 머리 앤: 시즌 2 (7월 6일 공개)

 

마음에 불꽃을 품은 우리의 사랑스러운 앤이 다시 돌아왔다! 시즌 2에서 그녀가 새롭게 만나게 될 사람들은 과연 누구일까? 사랑과 상실에 대한 진심 어린 교훈으로 다시금 꽉 채워지는 앤의 초록 지붕 집.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못 말리는 부자들 (7월 20일 공개)

 

대학을 졸업한 2명의 학생이 고향으로 돌아간다. 그들의 아버지들이 싸우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아수라장 속에서 싸움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확인해보자.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 6 (7월 27일 공개)

 

상류층 뉴요커가 과거에 저지를 범죄로 여성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시리즈. 드라마 <위즈>의 제작자가 내놓은 에미상 수상작이다.

 

 

엘 차포: 터널 킹: 시즌 3 (공개 예정)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적 거부이자 에스코바르를 잇는 미국의 공공의 적 1 호, 멕시코 마약왕 엘 ‘차포’ 구스만이 시즌 3으로 돌아왔다. 나를 짓밟은 자, 잊지 않겠다. 존중을 갈구했던 야심 찬 포부의 다부진 사내. 후일의 마약왕 엘 차포 앞에 놓인 것은 끝없는 폭력으로 얼룩진 길이었다. 실화를 바탕으로 그의 부상과 검거, 탈주를 추적한 드라마. 마약, 폭력, 비리를 일삼는 그의 흥미진진한 할리우드급 인생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익스팅션: 종의 구원자 (7월 공개)

 

외계 생명체의 침공에 의해 가족의 꿈이 무참히 짓밟힌다. 외계 생명체들이 인류를 말살하려는 계획에 가장이 일어나 최악의 악몽에 정면으로 맞선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또 다른 기대작을 이번 기회에 만나보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지상 최악의 교도소를 가다: 시즌 2 (7월 6일 공개)

 

불굴의 기자 폴 코놀리가 폭력과 뼈저린 고통이 난무하는 교도소에 직접 입소해 그 실상을 파헤친다. 이젠 탐사 보도 기자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하기로 소문난 교도소를 탐방한다. 이 교도소들은 협박과 야만이 판을 치는 곳이다.

 

 

필이 좋은 여행, 한입만!: 두 번째 코스 (7월 6일 공개)

 

[내 사랑 레이몬드]의 제작자 필 로즌솔이 다시 한번 맛있는 여행을 떠난다. 더블린에서 출발해, 코펜하겐, 케이프타운, 그리고 뉴욕까지, 더더욱 글로벌 해진 그의 먹방 여행! 배고파서 행복하다, 더 먹을 수 있으니까!

 

 

다크 투어리스트: 어둠을 찾아가는 사람들 (7월 공개)

 

올여름 색다른 여행을 떠나보자. 방사능 호수부터 유령이 출몰한다는 귀신의 숲까지, 저널리스트 데이비드 파리에가 세계 곳곳의 섬뜩하기로 소문난 관광지들을 찾아간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키즈

 

늑대개 화이트팽 (7월 6일 공개)

 

우연히 모험을 떠난 새끼 늑대. 그는 인간들 사이에 살면서 세 명의 주인을 만난다. 시련과 모험을 겪으며 성장하는 용감한 늑대개, 화이트팽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잭 런던의 소설을 이젠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보자.

 

 

빤스맨의 위대한 모험 (7월 13일 공개)

 

말썽꾸러기 두 단짝이 학교에 골칫덩이가 줄 잇자 묘안을 짜낸다. 최면을 이용해 심술쟁이 교장을 히어로로 변신시키는 것. 이제 그 이름도 찬란한 빤스맨이 우리를 구원하리!

 

 

꼴찌 마녀 밀드레드: 시즌 2 (7월 27일 공개)

 

우연히 마법 학교로 굴러 들어간 소녀 밀드레드. 2학년이 되어서도 여전히 사고뭉치라는 별명답게 사고와 실수가 끊이질 않는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질 머피의 동화 시리즈 원작. 꼴찌만 도맡는 마녀가 과연 학교를 구원할 희망이 될 수 있을까?

 

 

7월 등록 예정 콘텐츠

 

라푼젤 (7월 13일 공개)

 

일생 18년간 탑에서 단 한 번도 나가본 적이 없는 라푼젤은 플린 라이더를 만나면서 일생 최초의 가출을 한다. 바깥세상에 나온 라푼젤은 짜릿한 일탈을 즐기는 도중 자신의 출생의 비밀에 대해 점차 알게 된다.

 

 

귀향, 끝나지 않은 이야기 (7월 14일 공개)

 

지금까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에 관한 진정한 문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 영화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 생존자들을 위해 우리가 전하는 약속이다.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