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아시아 오리지널 신작 17편 공개

날짜: 11월 9, 2018 에디터: 에그테일

 

2018년 11월 8일, 싱가포르 – 넷플릭스가 “See What’s Next: Asia” 행사를 개최했다. 넷플릭스가 아시아에서 처음 개최한 이 행사는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세계적 성장 가능성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보여준다. CEO 리드 헤이스팅스와 최고 콘텐츠 책임자 테드 서랜도스, 그리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 행사에서 넷플릭스는 일본, 대만, 태국, 인도, 한국에서 제작 중인 아시아 타이틀 17편을 공개했다.

 

최근 넷플릭스는 아시아 콘텐츠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아시아 지역 투자를 늘리고 있다. 넷플릭스는 오늘 발표한 타이틀 17편을 포함, 2019년까지 아시아 8개국에서 진행할 100여 편의 오리지널 신작과 컴백 작품을 발표했다. 넷플릭스의 투자 확대는 올해 처음 런칭한 아시아 오리지널 콘텐츠들이 좋은 반응을 얻어낸 데 따른 결과다. [신성한 게임](인도), 애니메이션 시리즈 [데빌맨 크라이베이비](일본), 버라이어티 코미디 [범인은 바로 너!](한국) 등의 작품들은 전 세계 190여개국 넷플릭스 회원들을 사로잡았다.

 

최고 콘텐츠 책임자 테드 사란도스는 “아시아 지역은 뛰어난 콘텐츠를 만드는 세계 유수의 제작진이 모인 곳이다. 넷플릭스는 한국, 태국, 일본, 인도, 대만 등에서 제작되는 독창적인 이야기들을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로 전달할 수 있는 힘을 지녔다. 올해 넷플릭스가 방영한 아시아 콘텐츠의 시청 시간 중 절반 이상을 아시아 외의 지역이 차지했다. 향후 진행될 아시아 라인업 타이틀이 자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받을 것”라고 밝혔다. 오늘 발표한 타이틀은 아시아와 할리우드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넷플릭스의 방대한 콘텐츠 리스트를 더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향후 공개 예정 오리지널 시리즈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한 흥미로운 소재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퍼시픽 림] 카이주와 예거의 장대한 전투가 다시 시작된다. 이 오리지널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기존에 공개된 두 편의 실사 영화를 기반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더했다. 이상주의자인 십대 소년과 그의 순진한 여동생의 이야기가 중심이다. 남매는 잃어버린 부모를 찾는 여정에서 버려진 예거를 만나고 온갖 위험을 헤쳐나간다.

 

[얼터드 카본] 현재 스트리밍 중인 동명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기반한 애니메이션. 기존 [얼터드 카본]의 세계에 신화적인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캐거스터 오브 언 인섹트 케이지(Cagaster of an Insect Cage)](가제) ‘캐거스터’라는 새로운 질병이 인류를 위협하는 이야기다. 인간을 거대한 살인 곤충으로 만드는 캐거스터 때문에 인류는 종말의 위기에 처한다. 일본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살아남기 위한 투쟁을 벌이는 젊은 커플을 따라 간다.

 

[야스케(Yasuke)](가제) 기계와 마법으로 피폐해진 일본, 은퇴한 무사 로닌이 어둠의 세력이 노리는 수수께끼의 아이를 안전한 곳으로 옮기기 위해 다시 칼을 잡는 이야기. ‘야스케’는 오다 노부나가와 함께 싸웠던 일본의 흑인 사무라이다.

 

[트레세(Trese)](가제) 인간들 사이에 숨어 사는 필리핀 민속 신화 속 존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마닐라를 배경으로 한 [트레세]에서 주인공 ‘알렉산드라 트레세’는 사악한 초자연적 존재들이 이끄는 지하의 범죄 세계와 맞선다. 부제트 탄과 카호 발디시모가 지은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했다.

 

 

 

태국어 오리지널

[스트랜디드(The Stranded)》(가제) 거대한 쓰나미 때문에 안다만 해 외딴 섬에 표류한 18살 크람과 학교 친구 36명의 이야기. 섬에서 수상한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나고 구조의 희망도 보이지 않자, 크람은 친구들을 이끌고 섬을 탈출하려 한다.

 

[시머스(Shimmers)](가제)(링크) 태국 북부의 외딴 학교에 다니는 십대 다섯의 이야기. 방학 동안 과거의 유령에 시달리던 아이들은 점점 끔찍한 악몽으로 빠져든다. 감독: 위싯 사손티양, 시띠시리 몽꼰시리

 

 

 

중국어 오리지널

[삼합회 공주(Triad Princess)](가제) 대만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합회 아버지의 그늘에서 자라난 ‘앤지’는 독립과 자유를 꿈꾼다. 아버지의 뜻을 거스르고 유명 여배우의 비밀 경호원으로 취직한 ‘앤지’는 사랑으로 가득한, 화려하고 낯선 세계로 들어선다.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