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을 맞이하는 주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신작

 

 

로열 크리스마스: 세기의 결혼 (A Christmas Prince: The Royal Wedding) –
“신데렐라 스토리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끼얹나?”

 

 

공개일: 11월 30일 / 92분
출연: 로즈 매카이버, 벤 램, 앨리스 크리지 외
#크리스마스 #웨딩 #왕실 #사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열 크리스마스]가 두 번째 이야기 [로열 크리스마스: 세기의 결혼]으로 돌아왔다. 왕위 계승을 취재하기 위해 파견된 신문사 기자인 ‘앰버’와 알도비아 공화국의 새로운 왕 ‘리처드’의 사랑 이야기가 담긴 첫 번째 이야기에 이어 1년 후 성대한 왕실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을 담았다. ‘앰버’의 모든 행동을 제약하는 왕가 사람들과 알도비아 왕국의 정치적 위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과연 그들은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답니다’로 이야기를 끝맺을 수 있을지 제목부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길티 플레저를 자극하는 신데렐라 러브스토리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로열 크리스마스: 세기의 결혼]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1983 – “당신의 역사가 거짓 위에 세워졌다면?”

 

 

공개일: 11월 30일 / 60분, 8부작
출연: 로베르트 비엥츠키에비치, 마치에이 무시아우 외
#폴란드 #디스토피아 #범죄 #시스템에맞서싸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983]은 ‘냉전시대가 끝나지 않았다면?’의 가정에서 출발한 가상의 역사를 배경으로 한 픽션 드라마다. 실제 역사와 달리 1983년 거대한 테러가 발생하면서 폴란드 자유화와 소련 붕괴가 없던 일이 되고, 폴란드는 폭력과 억압으로 세계를 호령하는 경찰국가가 되었다. 그러던 중 이상주의자 법학도 ‘카예탄’과 형사 ‘아나톨’이 20년 동안 ‘철의 장막’을 유지시켜 온 거대한 음모를 우연히 알게 되고, 두 주인공이 권력에 대항하는 과정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낼 예정이다. [토탈 이클립스]와 [유로파 유로파]의 거장 감독 아그니슈카 홀란드가 [하우스 오브 카드] 연출 참여에 이어 넷플릭스와 손잡고 선보이는 폴란드 최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안젤라의 크리스마스 (Angela’s Christmas) –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한 소녀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공개일: 11월 30일 / 30분
출연: 루시 오코넬, 루스 네가, 브렌던 멀린스 외
#크리스마스 #형제자매 #가족 #감성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젤라의 크리스마스]는 퓰리쳐 수상 작가 프랭크 맥코트가 지은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했다. 험난하고 불우했던 자신의 어린 시절과 어머니 ‘안젤라’ 대한 기억을 담은 가슴 아픈 자전적 소설 ‘안젤라의 재’로 퓰리처상을 수상한 작가가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출간한 단편동화 ‘안젤라의 크리스마스’에는 감동적이고 훈훈한 어머니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담아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안젤라의 크리스마스]는 추운 교회에 홀로 놓인 아기 예수상을 발견한 가난한 소녀 ‘안젤라’가 크리스마스에는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순수한 마음에 아기 예수상을 집에 가져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2017년 영화 [러빙]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배우 ‘루스 네가’가 더빙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안젤라의 크리스마스]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 (Baby) – “발칙한 십 대들의 리얼한 이야기가 온다!”

 

 

공개일: 11월 30일 / 50분, 6부작
출연: 베네데타 포르카롤리, 알리체 파가니 외
#로마 #10대 #문제가정 #감정풍부

이탈리아 상류층 십대들의 충격적인 생활이 공개된다.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얻은 [베이비]는 로마의 부촌 파리올리에 사는 청소년들의 금지된 사랑, 가족 간의 불화, 그리고 그들의 비밀스럽고 은밀한 삶을 탐색하는 성장 드라마이다. 모두가 꿈꾸는 곳에 살면서 겉보기엔 남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두 십 대 주인공 ‘키아라’와 ‘루도비카’. 하지만 그들은 억압적인 일상에서의 탈출을 갈망하고, 위험해서 더욱 짜릿한 비밀스러운 삶에 빠져들게 된다. 급기야 낮에는 전도 유망한 모범생으로, 밤에는 도시의 어두운 곳에서 은밀한 직업으로 두 개의 생활을 하기 시작한 둘. 사회의 규범과 기대에 저항하며 정체성과 독립성을 찾아 나선 십 대들의 발칙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세계를 뒤흔든 위험한 마술 (Death by Magic) – 
“금기된 트릭과의 정면 대결이 시작된다!”

 

 

공개일: 11월 30일
출연: 드러먼드 머니-쿠츠
#수사 #리얼리티 #흥미진진 #버라이어티

방송 [비욘드 매직], [카드 마술의 비밀]을 통해 카드 마술부터 공중부양까지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신비로운 마술의 비밀을 탐구하고 시연한 DMC(드러먼드 머니쿠츠)가 이번엔 이제껏 수많은 마술사들의 목숨을 앗아간 위험한 마술 앞에 직접 도전장을 내민다. [세계를 뒤흔든 위험한] 마술은 영국인 마술사 DMC가 전 세계 4개 대륙과 8개 도시를 가로지르며 생명을 앗아갔던 마술이 행해진 장소를 찾아가고 잘못된 점을 따져보며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마술을 선보이는 이야기. 19세기부터 행해진 ‘목숨을 건 게임’이라 불리는 ‘러시안룰렛’부터 철로 위에서 빠른 속력으로 돌진해오는 열차를 피하기 위한 ‘극한의 탈출 마술’까지, DMC는 지금껏 금기돼 왔던 ‘죽음의 마술’들을 재창조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생사의 경계에서 DMC가 사망자 명부에 자신의 이름을 올릴지 아니면 앞선 마술사들의 운명을 피하고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세계를 뒤흔든 위험한 마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Memories of the Alhambra) – 
“마법의 도시,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펼쳐지는 운명 같은 사랑”

 

 

공개일: 12월 1일 / 16부작 (한국 방송 1시간 후 서비스)
출연: 현빈, 박신혜, 박훈, 김용림, 찬열, 류아벨 외
#로맨스 #스페인 #비주얼폭발 #가상현실 #게임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넷플릭스에 찾아온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여주인공 ‘정희주’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묵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W(더블유)]의 송재정 작가와 [비밀의 숲] 안길호 PD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미스터리, 액션, 로맨스가 결합한 복합장르를 내세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조], [꾼], [협상]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던 현빈이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해 화제를 모았고, [닥터스], [피노키오]로 아시아의 멜로퀸으로 등극한 박신혜가 현빈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특한 이야기와 비주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TV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만나보자!

 

 

 

마음의 소리: Reboot (The Sound of Your Heart: Reboot) 시즌 2 – 
“끝난 줄 알았지? 우리 아직 덜 웃겼어!”

 

 

공개일: 12월 3일
출연: 성훈, 권유리, 심혜진, 주진모, 태항호, 지수원, 박철민 외
#웹툰원작 #시트콤 #사랑스러운루저 #결혼

[마음의 소리: Reboot] 첫 번째 시즌이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인 가운데 두 번째 시즌이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이다. [마음의 소리: Reboot] 시리즈는 자타 공인 국민 아이돌 소녀시대 권유리의 파격적인 변신과 최근 예능에서 엉뚱한 매력을 선보인 성훈의 코믹 연기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모았다. 시즌 2에서는 조석(성훈)과 애봉(권유리)이가 결혼에 성공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시즌 1에서 차마 전부 담아내지 못한 성훈과 권유리의 넘치는 케미와 특급 병맛 코미디를 선보일 [마음의 소리: Reboot]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공: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