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는 1월 2주차 넷플릭스 신작

장르의 바다 넷플릭스

히어로부터, 코미디, 액션, 공포까지!

 

 

DC 타이탄(Titans) – 배트맨이 사라진 세상, 새로운 히어로들이 온다!

 

공개일: 1월 11일 / 45분, 11부작
출연: 브렌튼 스웨이츠, 애나 디옵 외
#DC코믹스 #히어로 #폭력 #음울 #만화원작 #액션

 

차세대 DC 슈퍼 히어로들이 넷플릭스에 찾아온다. DC코믹스의 인기 타이틀 [틴 타이탄스]를 원작으로 한 [DC 타이탄]은 [배트맨] 시리즈에 등장했던 원더보이 ‘로빈’을 주축으로 한 슈퍼히어로들이 악에 맞서 싸우기 위해 힘을 합치는 이야기이다. 배트맨과의 불화를 계기로 독립을 선언한 ‘로빈’부터 어둠의 능력을 지닌 악마의 딸 ‘레이븐’과 동물로 변신하는 ‘비스트 보이’, 손에서 화염을 내뿜는 ‘스타파이어’까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그들이 함께 모여 세상을 구할 무적의 타이탄이 된다. 세계를 휩쓴 어둠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나선 패기 넘치는 차세대 히어로들, 그들이 펼치는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는 바로 오늘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Sex Education) – 어서 와 이런 상담소는 처음이지?

 

공개일: 1월 11일 / 45분, 8부작
출연: 에이사 버터필드, 질리언 앤더슨 외
#하이틴 #성고민 #호기심 #LGBTQ #인싸 #은밀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성 상담사인 엄마에게 귀동냥한 지식으로 친구들에게 성에 대한 비밀 상담소를 여는 소년 ‘오티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소심했던 오티스는 한 소녀의 제안에 성 상담사로 변신하고 학교의 핵인싸로 거듭난다. 성에 갓 눈뜬 호기심 대폭발 10대들의 심상치 않은 고민들과 상상을 초월하는 이야기들이 엉뚱하고 솔직하게 그려진다. 드라마 [X 파일], [한니발] 등으로 사랑받아온 질리언 앤더슨이 오티스의 엄마이자 성 상담사 역을, 영화 [휴고],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등에서 성숙한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에이사 버터필드가 주인공 오티스를 맡았다. 10대들의 은밀한 고민이 궁금하다면 넷플릭스로!

 

 

 

버디와 함께 해피 엔딩(The Last Laugh) – 은퇴 후 꿈의 무대 복귀를 위한 여정

 

공개일: 1월 11일 / 98분
출연: 체비 체이스, 리처드 드라이퍼스, 앤디 맥도웰 외
#가슴뭉클 #코미디 #노년 #로드트립 #친구

 

코미디 영화 [버디와 함께 해피 엔딩]은 재기에 도전하는 두 친구 이야기다. 매니저 앨 하트는 은퇴 후 들어간 요양원에서 자신의 첫 번째 짝이었던 코미디언 버디 그린과 재회한다. 50년 전에 연예계를 떠난 버디에게 요양원을 벗어나 전국 순회공연을 하자고 제안하는 앨.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꿈의 무대로 복귀할 수 있을까.

 

 

 

위기의 친구들(Friends from College) 시즌 2 – 위태로운 그들의 관계가 다시 시험대에 오른다!

 

공개일: 1월 11일 / 30분, 8부작
출연: 키건-마이클 키, 코비 스멀더스 외
#청불 #중년의위기 #코미디 #로맨틱

 

오래된 친구들의 꼬여버린 우정과 사랑을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위기의 친구들]이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위기의 친구들]은 40대를 앞둔 하버드 졸업생 동기들의 우여곡절 라이프를 그린 코미디 드라마다. 성공과 실패를 모두 맛보며 어른으로 성장한 친구들. 하지만 만나기만 하면 10대 후반 철부지로 돌아가 의도치 않은 사고를 벌인다. 설상가상 그들의 복잡하고 난잡한 연애사가 담긴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며 20여 년간 지속된 그들의 오랜 우정이 금이 간 채로 시즌 1이 마무리되었다. 시즌 2는 친구들 중 한 명의 약혼식으로 인해 오랜만에 그들이 재회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그들은 과연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예측불허 친구들의 위태위태한 관계의 끝이 궁금하다면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서배스천 매니스캘코: 헝그리 정신 (Sebastian Maniscalco: Stay Hungry) – 뉴욕에 뜬 폭소의 제왕!

 

공개일: 1월 15일 / 65분
출연: 서배스천 매니스캘코
#스탠드업 #버라이어티 #코미디

 

모두 경배하라, 폭소의 제왕이 뉴욕에 떴다. [서배스천 매니스캘코: 헝그리 정신]은 코미디언 서배스천 매니스캘코가 넷플릭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다. 시카고에서 태어나 이탈리아에서 자란 그는 이번 공연에서 웃음 제조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스피닝 강습, 임신 화보, 결혼식 댄스 등 일상의 화제로 관객을 사로잡는 익살꾼의 마법을 직접 맛볼 절호의 기회. 1월 15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인형의 복수(The Doll) – 인도네시아 호러 1탄

 

공개일: 1월 15일 / 106분
출연: 샨디 아올리아, 데니 수마르고 외
#아시아호러 #악동 #등골서늘 #인형

 

악령이 깃든 인형의 저주로부터 부부를 구해내기 위한 여성의 사투를 그린 공포 영화. 근사한 새집으로 이사 온 젊은 신혼부부, 남편이 인형을 주워온 뒤부터 집에서 기이한 일이 벌어진다. 한밤중의 인기척, 악취, 초인종 소리. 이웃은 겁에 질린 얼굴로 부부를 찾아가 얼마 전 무참히 살해당한 여자아이의 인형이었다고 귀띔한다.

 

 

 

인형의 분노(The Doll 2) – 인도네시아 호러 2탄

 

공개일: 1월 15일 / 116분
출연: 헤르주노트 알리, 루나 마야 외
#아시아호러 #소녀 #등골서늘 #인형

 

불의의 교통사고로 죽음을 당한 딸의 영혼을 소환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 영화. 44년 전 살인사건이 재발했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 했던가? 수사팀에는 피해자의 마지막 순간을 보는 법의학자와 피해자의 마지막 말을 듣는 전문가가 있지만, 비극적인 전조일 뿐. 다가갈수록 더 큰 악이 기다린다.

 

 

 

리벤져(Revenger) – 죽음의 섬에서 펼쳐지는 사생결단 액션!

 

공개일: 101분
출연: 브루스 칸, 박희순, 윤진서, 김인권 외
#액션 #복수 #절대악 #카타르시스

 

[리벤져]는 복수를 위해 사형수들의 지옥 섬 ‘수라도’에 찾아온 전직 특수 경찰 ‘율’이 ‘수라도’를 지배하는 절대 악(惡) ‘쿤’을 잡기 위해 펼치는 서바이벌 액션. 성룡과 이연걸의 액션 대역으로 활동하며 일찍이 할리우드에서 인정받아온 브루스 칸은 이번 [리벤져]에서 ‘율’ 역을 맡아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박희순, 윤진서, 김인권, 박철민, 김나연까지 개성파, 연기파 배우들이 빚어낸 환상의 연기 하모니는 영화에 긴장감과 활기를 불어넣는다. 인도네시아 현지 촬영으로 완성된 12개국 사형수들의 공동 수용소, 죽음의 섬 ‘수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리얼 액션은 유례없는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