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주차 넷플릭스 신작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은커녕 만날 사람도 없이 쓸쓸히 보냈다 해도 상심하지 말자. 이번 주 넷플릭스는 콩가루 슈퍼히어로 패밀리부터 이별 대행에 나선 두 여자 등 색다른 소재의 신작 콘텐츠를 공개한다. 혼자 봐도 꿀잼, 넷플릭스 신작을 만나보자.

 

 

 

엄브렐러 아카데미(The Umbrella Academy) – 문제적 슈퍼히어로 패밀리가 온다!

 

공개일: 2월 15일 / 60분 내외, 10부작
출연: 엘렌 페이지, 메리 제이 블라이즈 외
#슈퍼히어로 #액션 #기발한 #색다른

한날한시에 태어나 억만장자에게 입양된 7명의 초능력자들이 양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세계 멸망의 위협에 맞서게 되는 히어로물. 다크호스 코믹스 출판사의 동명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전형적인 히어로물을 비튼 문제적 히어로들의 활약을 담은 스토리와 기이하고 독특한 분위기가 압권이다. 드라마는 문제적 히어로들이 어른으로 성장한 이후 시점에서 시작하며, 스페이스 보이 ‘루터’, 크라켄 ‘디에고’, 루머 ‘에리슨’, 세안스 ‘클라우스’, 넘버 5, 호러 ‘벤’, 화이트 바이올린 ‘반야’ 등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이 어떻게 어우러지며 활약할지 기대를 모은다. 엘렌 페이지, 메리 제이 블라이즈, 톰 호퍼, 로버트 시한 등이 출연한다.

 

 

 

이별 조작단(The Breaker Upperers) – 이별대행 사업이 끝장날 위기에 처하다

 

공개일: 2월 15일 / 81분
출연: 매들린 사미, 재키 밴 비크, 제임스 롤러스튼 외
#이별 #독립영화 #우정 #로맨스

연인과 깔끔하게 헤어지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브레이커 어퍼스! 30대 후반의 여성 진(재키 밴 비크)과 멜(매들린 사미)은 이별 전문 대행사 ‘브레이커 어퍼스’를 운영한다. 15년 전, 한 남자에게 동시에 놀아난 두 사람은 양다리 사건을 계기로 더없는 파트너가 됐고, 영원한 사랑을 저주하는 서비스 회사를 함께 차렸다. 날로 번창하고, 여전히 성업 중인 브레이크 어퍼스의 규칙은 절대로 고객과 엮이지 말라는 것. 그런데 뜻밖의 상황이 이들을 막아선다. 두 사람은 생이별을 당한 피해자와 우연히 다시 만나고, 멜이 그녀에게 양심의 가책을 느끼면서 우정과 사업은 크나큰 위기에 처한다.

 

 

 

위험한 세계의 위험한 코미디(Dangerous World of Comedy) – 무섭고 위험한 코미디의 세계?

 

공개일: 2월 15일 / 4부작
출연: 래리 찰스
#블랙코미디 #다큐시리즈 #폭력

[보랏: 카자흐스탄 킹카의 미국 문화 빨아들이기], [브루노]로 코미디의 신기원을 연 래리 찰스 감독이 신작을 선보인다. 그가 이번에 내놓은 다큐 시리즈 [위험한 세계의 위험한 코미디]는 러시아, 중국, 인도, 이란, 나이지리아, 터키 등 전 세계를 돌며, 재미라곤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상황에서도 코미디가 살아남을 수 있는지를 시험하는 작품이다. 위험 국가에서 활동하는 코미디언은 물론이고, 그곳을 위험하게 만드는 사람들도 등장한다. 코미디가 얼마나 의미 있고, 동시에 얼마나 위험한지를 겁 없이 파헤친다.

 

 

 

유카탄으로(Yucatán) – 일(?)도 사랑(?)도 양보할 수 없는 두 남자

 

공개일: 2월 15일 / 129분
출연: 루이사 토사, 로드리고 드 라 세르나, 호안 페라 외
#스페인 #사기 #코미디

크루즈 여행에서 두 남자가 사기행각을 하는 코믹 범죄 영화. 스페인에서 멕시코로 향하는 호화로운 크루즈 여행에 문제적 사람들이 탑승했다. 승무원의 이점을 이용해 승객을 상대로 소소한 범죄를 저지르는 클레이더만, 선원을 가장해 탑승한 사기꾼 루카스, 그리고 거액의 복권에 당첨된 노인 안토니오. 과거 클레이더만의 아내 베로니카를 두고 사랑의 경쟁을 벌였던 두 사기꾼은 이제 노인의 돈을 두고 제각각의 수단과 방법으로 활동을 개시한다. 2018년 스페인 박스오피스 7위를 차지한 영화.

 

 

 

젠틀맨 드라이버(The Gentleman Driver) – 나는 지치지 않는다, 나는 젠틀맨 드라이버다!

 

공개일: 상영 중 / 83분
#자동차 #비즈니스 #열정

스포츠카 레이싱에 열정과 노력을 쏟아붓는 각 분야의 CEO 에드 브라운, 리카르도 곤살레스, 마이크 구아시, 폴 달라라나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기도 어려운 세상에서 일과 취미 모두 성공을 거둔 이 네 명의 재계 거물들을 사람들은 ‘젠틀맨 드라이버’라고 부른다. 2015년~2016년 월드 내구레이스 챔피언십(World Endurance Championship)에 참가한 그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남다른 의지와 열정이 성공의 비밀임을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삶의 새로운 로드맵을 제시한다. 인생에 자극이 필요하다면 열정대마왕 4인의 이야기에 집중해보자.

 

 

 

포즈(Pose) 시즌 1 – 화려한 뉴욕의 밤거리, 그보다 더 화려한 우리

 

공개일: 상영 중 / 60분 내외, 8부작
출연: 에반 피터스, Mj 로드리게즈, 케이트 마라 외
#화려한 #LGBTQ #열정 #로맨스 #경쟁

1987년 뉴욕, 성 소수자들이 매주 다른 컨셉에 맞춰 화려한 패션을 겨루는 무도회가 생겨난다. ‘엄마’라고 불리는 리더가 이끄는 여러 ‘하우스’들이 무도회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하게 되는데, 엘렉트라가 이끄는 ‘어번던스 하우스’가 단연 두각을 보인다. 그러던 중 어번던스 하우스의 일원이었던 트랜스 여성 블랑카가 새로운 하우스를 시작한다. 위험한 뉴욕의 밤거리에 내몰린 어린 성 소수자들을 보살피고 그들의 꿈을 이뤄주는 것을 마지막 목표로 삼은 그녀의 ‘이밴절리스타 하우스’는 어번던스를 꺾고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까? 미드 [글리]의 크리에이터 라이언 머피가 총괄제작을 맡은 [포즈]는 골든 글로브 TV 드라마 시리즈 부문 최우수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2개 부문 후보에 올라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테라스 하우스: 새로운 시작(Terrace House: Opening New Doors) 파트 4 – 숲속 저택에 모인 여섯 남녀, 그들의 엇갈린 관계!

 

공개일: 상영 중 / 40분 내외, 8부작
출연: 유, 트린들 레이나, 토쿠이 요시미 외
#리얼리티 #스캔들 #로맨스 #청춘남녀 #썸

6명의 남녀 주인공이 수개월 동안 숲속 저택에서 함께 생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일본의 유명 리얼리티쇼다. 선남선녀들의 사랑과 우정은 물론 청춘들의 현실과 인생관을 엿볼 수 있는 [테라스 하우스] 시리즈는 전 세계적 인기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리얼 청춘 로맨스의 뒷이야기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