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위의 셰프들’ 외 4월 마지막 주말을 함께 할 넷플릭스 신작

 

 1. 너의 심장(Chambers) – 심장 이식 이후 일상이 공포가 되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26일 / 45분 내외, 10부작
출연: 시반 알리라 로즈, 우마 서먼, 토니 골드윈 외
#불길한 #판타지 #호러 #미스터리 #죽음 #초자연

낯선 이의 심장을 이식받아 목숨을 살린 10대 사샤. 기증받은 이후 기이한 환영과 사악한 충동에 사로잡히자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기증자의 죽음에 얽힌 진실에 다가간다.

 

 

 

 2. 길 위의 셰프들(Street Food) – 아시아 골목에 숨은 길거리 맛집을 소개한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26일 / 30분 내외, 9부작
#여행 #음식 #다큐시리즈

길거리 음식의 성지인 아시아의 숨겨진 맛집과 길거리 음식을 조명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셰프의 테이블] 제작진이 아시아 여러 나라의 시장과 골목 장인들을 찾아가 길거리 음식 문화와 역사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를 알아본다. 또한 장인들의 시그니처 메뉴와 그에 담긴 그들의 삶도 조명한다. [길 위의 셰프들: 아시아]는 인도, 태국, 베트남, 대만, 인도네시아, 필리핀, 일본, 싱가포르 그리고 한국까지 총 아홉 개 나라의 길거리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3. 리마스터드: 악마와 걸은 사나이(ReMastered: Devil at the Crossroads) – 악마와의 거래로 얻은 엄청난 연주 실력?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26일 / 48분
감독: Brian Oakes
#다큐멘터리 #실화 #음악인 #도시전설

전설적인 뮤지션에게 일어난 사건을 조명하는 넷플릭스 다큐시리즈. 일곱 번째 작품 [악마와 걸은 사나이]는 블루스의 전설로 불리는 로버트 존슨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낸다. 주옥같은 명곡과 함께 남긴 미스터리의 진실이 가족과 평론가, 뮤지션을 통해 차곡차곡 밝혀진다.

 

 

 

 4. 수호자(The Protector) 시즌 2 – 수호자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도시를 지켜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26일 / 45분 내외, 8부작
출연: 차아타이 울루소이, 아이차 아이신 투란 외
#터키 #영웅 #로맨틱 #판타지

넷플릭스의 첫 번째 터키 오리지널 시리즈 [수호자]가 시즌 2로 돌아온다. [수호자]는 이스탄불 청년 하칸이 고대로부터 내려온 수호자의 운명을 마주한 후 경험하는 거대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액션이다. 시즌 1에서 하칸은 과거 수호자들을 죽음으로 몰고 간 불멸자들을 없애고자 홀로 세 가지의 보물을 찾아 나섰다. [수호자] 시즌 2는 이스탄불과 인류를 파멸시키고자 돌아온 일곱 명의 불멸자에 맞서 사랑하는 사람과 전 인류를 구하려는 하칸의 도전을 그린다.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진 불멸자들이 수호자들을 없애고 인류를 파멸시켜 전 세계를 손에 쥐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과연 하칸은 불멸자들로부터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

 

 

 

 5. 우주의 전사 쉬라(She-Ra and the Princesses of Power) 시즌 2 – 마법의 검으로 악당 호르드에 맞서 에더리아를 지켜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26일 / 24분, 7부작
출연: 에이메 카레로, 아만다 미칼카 외
#애니메이션 #키즈 #모험 #히어로

1985년 공개되었던 [우주 여왕 쉬라]를 드림웍스가 리메이크한 애니메이션. 기계 문명이 지배하는 공포 지대의 호르드 소속 병사였던 아도라는 마법의 검을 발견하고 전설의 영웅, 우주 전사 쉬라로 거듭난다. 아도라는 호르드 군이었던 과거를 뒤로하고 독립군이 되어 악당 호르드 군에 맞서 에더리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우주의 전사 쉬라] 시즌 2는 아도라가 각각 특별한 능력을 가진 공주들과 함께 본격적으로 에더리아를 지켜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6. 안소니 제셀닉: 금기의 농담들(Anthony Jeselnik: Fire in the Maternity Ward) – 아슬아슬하거나 저속하거나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4월 30일 / 59분
출연: 안소니 제셀닉
#스탠드업 #냉소적 #위트 #코미디

일상 곳곳에서 가져온 상상 불가 소재로 일을 다물지 못하게 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독보적인 스타일이 시원시원한 안소니 제셀닉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에 푹 빠져보자.

 

 

 

 7. 세상을 바꾸는 여성들(Knock Down the House) – 선거운동에 뛰어든 네 명의 비범한 여성!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5월 1일 / 86분
감독: 레이첼 리어스
#다큐멘터리 #여성

2019년 선댄스영화제에서 미국 다큐멘터리 부문 관객상과 영화제 인기상을 받은 [세상을 바꾸는 여성들]은 미국 정치사에서 가장 불안정했던 시기, 스스로 기반을 다지고 유권자를 끌어들여 변화를 이끈 뛰어난 여성들의 선거운동을 따라간다.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웠던 2018년 중간선거, 네 명의 비범한 여성이 그 판에 뛰어들어 세상에 충격과 영감을 준다.

 

 

*4월 27일: 아메리칸 허니
*4월 29일: 버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