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 시즌 3 外 8월 2주차 넷플릭스 신작

“8월 9일(금)~8월 15일(목) 넷플릭스 신작 모아보기”

 

 

글로우: 레슬링 여인 천하(GLOW) 시즌 3 – 꿈의 도시 라스베이거스, 그녀들의 꿈은 이루어질까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9일 / 30분 내외, 10부작
출연: 앨리슨 브리, 베티 길핀, 마크 매런 외
#에미상_수상작 #여자끼리 #1980년대 #드라메디 #쇼비즈
비슷한 콘텐츠: 굿 걸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데드 투 미

1980년대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여자들이 프로레슬링 쇼 ‘글로우’를 통해 링 위에서 당당하게 거듭나는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실제로 1986년부터 2002년까지 지속되었던 미국의 여자 프로레슬링 쇼 ‘G.L.O.W’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꿈 많은 무명 배우 루스는 계속해서 오디션을 보지만 번번이 탈락의 고배를 마시던 중 우연히 글로우 팀에 합류하게 된다. 다양한 사람들로 가득한 글로우 팀에서 루스는 프로레슬링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전진한다. [글로우] 시즌 3에서 글로우 팀은 라스베이거스로 무대를 옮겨 더 큰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루스를 포함한 팀원들에게 꿈과 개인의 삶 사이의 내적 갈등이 시작된다.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팀의 또 다른 야심작이기도 하다.

 

 

 

더 패밀리: 신이 내린 권력(The Family) – 실체를 감출수록 영향력은 커진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9일
출연: 제임스 크롬웰, 데이비드 리스달, 벤 로젠필드 외
#다큐시리즈 #음모 #논쟁적 #도발적
비슷한 콘텐츠: 검은돈, 트럼프: 미국인의 꿈, 거대한 해킹

베일에 싸인 기독교 단체 ‘더 패밀리’를 파헤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더 패밀리는 워싱턴에 깊숙이 침투한 비밀 조직으로 교회와 국가 간의 유착관계를 유지하며 신앙심을 앞세우지만, 뒤에서 권력을 탐하는 검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단체다. 매년 2월 첫 번째 목요일에 열리는 미국의 국가 조찬 기도회를 활용해 각국의 지도자들과 인맥을 만들 대표단을 파견하며 세계 각지에 영향력을 끼쳐왔다. 오랜 세월 베일에 가려져 있던 그들의 실체를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베스트 탐정단(The InBESTigators) – 숙제 말고 두려울 게 없는 탐정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9일
출연: 애비 버그먼, 애나 쿡, 애스턴 드루머
#학교 #호주 #사랑스러운_루저 #뜻밖의_우정 #어린이
비슷한 콘텐츠: 꼴찌 마녀 밀드레드, 형사 가제트

공통점이라고 없지만 사건을 해결할 때면 하나가 되는 네 친구, 꼬마 탐정들이 온다. 퍼즐 신동 마우디와 같은 반 친구 에즈라, 아바, 카일은 함께 미스터리를 풀며 끈끈한 우정을 나눈다. 숙제 말고 무서울 게 없는 꼬마 탐정단을 만나보자.

 

 

 

신토니아(Sintonia) – 상파울루 판자촌에서 꿈을 좇는 세 남녀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9일 / 40분 내외, 6부작
출연: 크리스치앙 말례이루스, 조타페, 브루나 마스카레냐스
#10대 #브라질 #범죄 #감정풍부
비슷한 콘텐츠: 브레이킹 배드, 나르코스, 엘리트들

세 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시점에서 풀어가는 [신토니아]는 상파울루 중심에서 펼쳐지는 음악, 범죄, 종교가 얽힌 세계를 파고든다. 빈민가에서 함께 자란 친구 도니, 난두, 히타. 세 사람은 각각 펑크 음악, 마약 밀매, 복음주의 교회에 마음을 빼앗긴다. 이들은 각자 전혀 다른 길을 가게 되지만, 결국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서로가 필요하며 어린 시절 친구를 의지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내 사랑, 어디로 가야 하죠?(Lovefucked) – 지독한 현실 연애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9일 / 청불, 106분
출연: 쿠슈부 우파디아이, 로히트 코카테, 히만슈 콜리
#인도 #멜로 #독립 #다크
비슷한 콘텐츠: 10,000km, 엘리노어 릭비, 내 아내의 모든 것

뭄바이, 평범한 듯 보이는 커플이 데이트를 한다. 도시의 소음 속에 들리는 이들의 대화. 사랑의 속삭임인 줄 알았는데, 애정을 확인하면서도 서로 다른 가치관의 차이로 충돌하고 다투기를 반복한다. 거친 싸움과 화해로 점철된 지독한 현실 연애, 그 종착지는 어디일까?

 

 

 

티퍼니 해디시의 내일은 대세(Tiffany Haddish Presents: They Ready) – 신들린 입담으로 세계를 정복할 6인이 온다!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13일 / 6부작
출연: 티퍼니 해디시,
#스탠드업 #코미디 #위트 #정치 #선정적
비슷한 콘텐츠: 세상 웃기는 코미디언들, 지금 웃기러 갑니다, 에이미 슈머: 성장 코미디

영화 [걸스 트립]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이름을 알린 코미디언 티퍼니 해디시가 [티퍼니 해디시의 내일은 대세]를 통해 빵빵 터뜨리는 여섯 명의 신예 코미디언을 소개한다. 30분씩 이어지는 포복절도 스탠드업 코미디를 한데 모은 이번 스페셜에는 해디시와의 친분을 자랑하는 코미디언들이 출연해 다양한 출신 배경만큼 가지각색 스타일의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블랙 유니콘 티파니 해디시가 선정한 내일의 스타들. 거침없이 웃기고 발칙하기까지 한 코미디언 6인이 온다.

 

 

 

행복한 교도소(Happy Jail) – 춤을 추는 재소자들을 기억하나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14일 / 5부작
#감옥 #다큐시리즈 #도발적 #범죄 #사회
비슷한 콘텐츠: 감옥은 나의 집, 프리즌 걸스

마이클 잭슨 댄스 영상으로 명성을 떨친 필리핀의 한 교도소. 여기에서는 춤추는 것이 수감자들의 운동과 재활의 일환이다. 2007년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 공연으로 유명세를 떨쳤지만, 10년 후 전과자 출신의 자문 위원 때문에 그들이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선다.

 

 

 

괴기특급(Til Death Do Us Part) – 인간의 불안한 심리를 파고드는 앤솔로지 드라마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8월 15일
출연: 웬전링, 황하, 린허쉬안
#대만 #사랑과_집착_사이 #드라마 #다크 #옴니버스
비슷한 콘텐츠: 네 아이는 네 아이가 아니다, 초록문 클리닉, 죽음의 타임캡슐

순백의 방에 지워지지 않은 얼룩 하나가 있다면? 아내에게 버림받은 요리사가 분노에 휩싸여 칼을 든다면? 7개의 단편으로 구성된 앤솔로지 드라마. 위기 상황에서 인간이 느끼는 공포와 욕망의 이면을 기괴하고 파격적인 시선으로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