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s Hollywood] 마블, ‘로키’ 시리즈 기획 단계… 디즈니+ 오리지널

마블, ‘로키’ 시리즈 기획 단계… 디즈니+ 오리지널

로키 Loki / 톰 히들스턴 Tom Hiddleston

이미지: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마블 스튜디오가 로키가 주인공이 될 미니시리즈를 기획하고 있다.

 

디즈니 CEO 밥 아이거는 오늘 주주 보고에서 ‘로키’ 시리즈가 기획 단계에 있음을 공식 확인했다. MCU 팬들의 ‘최애’ 캐릭터는 영화에 이어 TV에서 다시 한 번 그 이야기를 이어가게 됐다. 새 시리즈의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톰 히들스턴이 ‘로키’로 다시 출연하는 것은 확정됐다.

 

‘로키’ 시리즈 기획 루머는 지난 9월 말 보도를 통해 널리 퍼졌다.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서비스될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되며, TV 시리즈이지만 마블 스튜디오가 직접 만든다는 내용이었다. 지금까지 마블 TV 시리즈는 독립된 스튜디오인 마블 텔레비전이 맡았으며, 넷플릭스 ‘디펜더스’ 시리즈, ABC [에이전트 오브 쉴드], FX [리전] 등은 마블 텔레비전이 제작한다.

 

오늘 ‘디즈니+ (Disney+)’라는 이름으로 발표된 스트리밍 서비스는 2019년 말 런칭한다.

 

출처: The Walt Disney Company

 

 

테런 에저튼, “‘다음 킹스맨 영화’ 출연하지 않는다”

테런 에저튼 Taron Egerton

이미지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테런 에저튼이 ‘다음 킹스맨 영화’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에저튼은 [로빈 후드] 홍보 인터뷰에서 자신이 ‘차기 킹스맨 영화’에 ‘에그시 얼윈’ 역으로 복귀하지 않는다고 직접 밝혔다. 에저튼은 여전히 매튜 본 감독과 정기적으로 대화하고 함께 일하고 있지만 “그의 다음 여정에 나는 참여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가 ‘차기 킹스맨 영화’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확언한 것엔 두 가지 해석이 나오고 있는데, 하나는 [킹스맨 3]가 ‘에그시’가 빠진 다른 이야기로 진행될 것이라는 예측, 다른 하나는 ‘다음 킹스맨 영화’는 프리퀄 영화라는 것이다. 프리퀄 영화는 1차 세계 대전 당시 영국 귀족 청년 ‘콘래드’가 스파이와 첩보 활동의 세계로 빠져든다는 내용이며, 해리 디킨슨과 랄프 파인즈가 출연을 확정했고 레이첼 바이스가 출연을 논의 중이다.

 

[킹스맨 3]와 프리퀄 영화는 연달아 촬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모두 매튜 본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다음 킹스맨 영화’는 2019년 11월 개봉 예정이다.

 

출처: Yahoo UK (via Collider)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 프리퀄 시리즈 제작, 디에고 루나 주연

디에고 루나 Diego Luna / 카시안 안도르 Cassian Andor

이미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프리퀄 시리즈가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된다.

 

디즈니의 밥 아이거 CEO는 오늘 [로그 원] 프리퀄 시리즈 제작을 직접 발표했다. 시리즈의 주인공은 [로그 원]의 카시안 안도르(디에고 루나)로, 그가 반란군 형성 초기에 스파이로 우주를 누비던 때를 그린다. 루나가 다시 한 번 카시안 역으로 복귀하며, 촬영은 내년 시작된다.

 

새 시리즈는 제국의 손에서 우주를 구하기 위한 위험한 미션과 첩보 활동으로 가득한 이야기를 탐구할 것이다. 디에고 루나는 “스타워즈 세계에 복귀하는 것은 정말 특별한 일이다. [로그 원]을 촬영하며 정말 좋은 경험을 했고 좋은 인연을 만들었다. 앞으로 우리 앞에 환상적인 여정이 펼쳐질 것이고, 새로운 포맷으로 이 캐릭터를 더욱 깊이 파고들 것이다.”라고 밝혔다.

 

공개 일자는 미정이다.

 

출처: The Walt Disney Company

 

 

조 루소, “‘어벤져스 4’ 편집 중. 현재 러닝타임 3시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Robert Downey Jr.

출처: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어벤져스 4] 최종 편집 중인 조 루소 감독이 최신 작업 상황을 전했다.

 

루소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Q&A에서 [어벤져스 4]를 편집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현재 러닝타임은 3시간이다. 그게 계속 갈지는 지켜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편집을 반 정도 했고, 후반 시각효과 작업은 이제 시작이다.”라고 밝혔으며, 시각 효과가 들어갈 샷이 3천 개라 정말 많은 시간과 에너지, 노력이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또한 “앨런 실베스트리와 음악 작업도 이제 시작했다.”라고 덧붙였다.

 

루소는 여전히 [어벤져스 4]의 제목은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새 영화는 [인피니티 워]보다 더 위험하고 이제까지 만든 영화 중 가장 위험할 것이라 대답했다.

 

[어벤져스 4]는 내년 5월 3일 미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출처: THR

 

 

DC Universe ‘스왐프 씽’ 주연에 앤디 빈, 데릭 미어스 캐스팅

앤디 빈 Andy Bean

이미지: Starz

DC Universe 오리지널 시리즈 [스왐프 씽]에 앤디 빈, 데릭 미어스가 캐스팅됐다.

 

앤디 빈은 열정적인 생물학자 알렉 홀랜드를 연기한다. 마을 사람들을 괴롭히는 괴상한 질병이 자신의 연구 결과가 늪지대에 퍼지며 생긴 것임을 깨닫고, 스스로 어두운 스왐프 포스에 흡수되어 새로운 히어로 ‘스왐프 씽’으로 거듭난다. 빈은 최근 [그것: 챕터 2]에 ‘스탠리’ 역에 캐스팅, 촬영을 마무리했으며, [히어 앤 나우], [파워] 등에 출연했다.

 

데릭 미어스는 알렉 홀랜드가 변신한 스왐프 씽을 연기한다. 스왐프 씽은 자신의 새로운 면을 받아들이고 늪지대의 악한 힘에 맞서 마을 사람들을 지키는 임무를 수행한다. 스턴트맨 출신인 미어스는 최근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서 크리 캡틴을 연기했다.

 

[스왐프 씽]은 DC 코믹스 캐릭터에 바탕한 작품으로, 주인공 애비 아케인이 루이지애나 주 작은 마을에 창궐한 치명적인 늪지대 바이러스를 수사하고, 늪지대를 떠도는 것이 상상 이상의 악한 존재임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다. 크리스털 리드, 제니퍼 빌스, 윌 패튼, 버지니아 매드슨, 마리아 스텐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아쿠아맨]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 2019년 공개 예정.

 

출처: Variety

 

 

HBO ‘왓치맨’ 제레미 아이언스의 캐릭터는 ‘오지만디아스’?

제레미 아이언스 Jeremy Irons

이미지: Pandemic Film

HBO [왓치맨] 시리즈에서 제레미 아이언스가 맡은 캐릭터는 빌런 ‘오지만디아스’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매체 슬래시필름에 따르면, 아이언스는 에이드리언 바이트/오지만디아스를 연기한다. 원작에선 일명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남자’이자 인간의 능력을 초월한 운동신경의 소유자이고, 사업가이며, 전직 슈퍼히어로이자, 천재로 일컬어진다. 하지만 사실 그는 모든 혼란을 일으킨 진짜 악역이다. 핵무기로 인한 대혼란을 막고 인류를 결집하기 위해 외계인 침략을 거짓으로 꾸며내 죄 없는 사람들 수천 명을 죽게 했다. 오지만디아스는 코믹북 역사상 가장 복잡하고 여러 면을 가진 ‘빌런’으로 손꼽힌다. 그러나 [왓치맨] 시리즈는 원작을 재창조하는 수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새 시리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는 확언할 수 없다. 잭 스나이더 감독의 [왓치맨]에서는 매튜 구드가 연기했다.

 

진 스마트의 시리즈 합류도 발표됐다. 스마트는 무법자가 된 슈퍼히어로 자경단을 추적하는 FBI 요원 역을 맡는다. 캐릭터의 성이 ‘블레이크’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사람들을 궁금하게 하고 있다. 원작에는 자경단에서 정부 요원이 되는 ‘에드워드 블레이크’라는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그의 죽음으로 원작 속 모든 사건이 진행된다. 진 스마트의 캐릭터와 이 캐릭터가 관련이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왓치맨]은 동명의 DC 코믹스를 바탕으로 한 시리즈로, [로스트] 데이먼 린델로프가 각본/제작을 맡았다. 아이언스, 스마트 외에 레지나 킹, 돈 존슨, 팀 블레이크 넬슨, 루이스 고셋 주니어, 애덜라이드 클레멘스, 앤드류 하워드, 톰 마이슨, 프랜시스 피셔, 제이콥 밍-트렌트, 야야 압둘 마틴 등이 출연한다. 2019년 공개 예정.

 

출처: Slash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