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s Hollywood] ‘카우보이 비밥’ 실사 시리즈 내년 4월 촬영… 넷플릭스 배급 논의

‘카우보이 비밥’ 실사 시리즈 내년 4월 촬영… 넷플릭스 배급 논의

카우보이 비밥 Cowboy Bebop

이미지: Sunrise

작년 실사 드라마 제작 소식을 전한 [카우보이 비밥]이 내년 4월 촬영 돌입을 준비하고 있다.

 

매체 디스커싱필름에 따르면, [카우보이 비밥] 실사 TV 시리즈는 현재 내년 4월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넷플릭스가 현재 배급을 논의 중이다.

 

[카우보이 비밥]은 1998년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지구를 떠나 행성을 식민지로 살게 된 2071년을 배경으로 실적이 변변치 않은 현상금 사냥꾼 스파이크 스피겔과 그 일행의 울고 웃는 이야기를 그렸다. 뛰어난 작화, 연출, 음악으로 입소문을 타 방영이 끝난 이후에 더 많은 인기를 얻었고, 서양의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작품 중 하나이기도 하다.

 

실사 TV 시리즈 제작은 [프리즌 브레이크] 제작자 마티 아델스타인의 투모로우 스튜디오에서 맡고, 원작 시리즈를 제작한 선라이즈 사도 참여한다. 각본은 [토르: 라그나로크] 작가 크리스 요스트가 썼다.

 

출처: DiscussingFilm

 

 

양자경 주연 ‘스타트렉’ 스핀오프 시리즈 기획

양자경 Michelle Yeoh

이미지: CBS 올 액세스

[스타 트렉: 디스커버리]의 조지우 황제, 양자경이 주연인 스핀오프 시리즈가 나온다.

 

매체 데드라인은 양자경이 [스타 트렉]의 또 다른 스핀오프 시리즈 주연을 맡기 위한 협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양자경은 [스타 트렉: 디스커버리] 시즌 1에서 필리파 조지우 선장 / 조지우 황제를 연기했다.

 

아직 기획 초기 단계라 많은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스핀오프 시리즈는 [디스커버리] 시즌 2에 전개될 이야기의 연장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지우 황제는 [디스커버리] 시즌 1 마지막에 섹션 31에 합류 제안을 받았다. 섹션 31은 [스타 트렉: 딥 스페이스 나인]에서 소개된 첩보 기관으로, 그 규모나 소속도 베일에 싸여 있고, 스타플릿의 일반 명령 및 규정에 구속되지 않는 곳이다. 시즌 2에선 요원으로 합류한 조지우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스핀오프는 그 내용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 트렉: 디스커버리] 시즌 2는 내년 1월 17일 공개 예정이다.

 

출처: Deadline

 

 

페드로 파스칼 & 지나 카라노, 스타워즈 드라마 ‘더 만달로리안’ 출연

페드로 파스칼 Pedro Pascal / 지나 카라노 Gina Carano

이미지: 넷플릭스 / (주)영화사폴/씨너스엔터테인먼트

페드로 파스칼과 지나 카라노가 스타워즈 세계에 합류한다.

 

파스칼과 카라노는 스타워즈 TV 시리즈 [더 만달로리안] 출연을 협의하고 있다. 배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파스칼은 출연을 확정할 경우 주연을 맡는다. 파스칼의 출연 사실은 시리즈 제작 발표 이후부터 소문이 꾸준히 돌았으나, 최근 공식적으로 협상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더 만달로리안]은 스타워즈 오리지널 3부작과 최신 3부작 사이, 제국의 몰락과 퍼스트 오더의 탄생 사이의 시기에 은하계 저 멀리에서 활약하는 외로운 총잡이의 이야기다. [아이언맨], [정글북] 존 파브로가 총제작을 맡으며,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릭 파무이와, 타이카 와이티티 등이 연출자로 합류했다.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된다.

 

출처: Variety / Deadline

 

 

DC [버즈 오브 프레이] 카산드라 케인 역 엘라 제이 바스코 확정

카산드라 케인 Cassandra Cain / 엘라 제이 바스코 Ella Jay Basco

이미지: DC Comics/IMDB

DC [버즈 오브 프레이]의 마지막 주역, 카산드라 케인 역에 신예 엘라 제이 바스코가 캐스팅됐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 퀸(마고 로비)이 주역이 된 여성 히어로 블록버스터로,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 저니 스몰렛-벨, 로지 페레즈가 각각 헌트리스, 블랙 카나리, 르네 몬토야 형사 역에 캐스팅됐다. 이완 맥그리거가 영화의 빌런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원작의 카산드라 케인은 암살자의 딸로 태어나 세계 최고의 암살자가 되기 위해 대화 및 인간과의 접촉을 차단당한 채 양육됐다. 결국 브루스 웨인과 친구가 되고 이후 배트걸이 되는 인물이다. [버즈 오브 프레이] 속 카산드라 케인은 설정이 바뀌는데, 비밀을 품은 소녀 케인을 지키기 위해 할리 퀸과 다른 영웅들이 힘을 합치는 내용이 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엘라 제이 바스코는 2013년 데뷔 후 지금까지 TV 시리즈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아역 배우다. 최근작으로는 [빕], [슈피리어 도넛] 등이 있다.

 

[버즈 오브 프레이]는 캐시 얀 감독이 연출을 맡고, 마고 로비가 제작에 참여한다. 2020년 2월 7일 개봉 목표로, 현재 사전제작 단계를 밟고 있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