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해외 뉴스] –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뉴 뮤턴트> 출연, 미드 참드 리부트, 톰 하디 <트리플 프론티어> 출연 협상 중, 스털링 K.브라운 <블랙팬서> 합류, <토르: 라그나로크> 시놉시스 공개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뉴 뮤턴트>에 출연하나?

 

제임스 맥어보이가 또 다른 엑스맨 영화에 출연할 전망이다.

5월부터 크랭크 인 될 예정인 [엑스맨: 뉴 뮤턴트]에 매직 역으로 출연하는 아냐 테일러-조이는 커밍순과의 인터뷰에서 “영화에 출연해서 매우 기쁘다. 올 한 해는 정말 신날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소문만 무성했던 맥어보이의 출연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테일러-조이는 “제임스 (맥어보이)는 이미 영화의 일부 아닌가요?” 라는 답변을 던졌다.

스튜디오의 공식 컨펌은 아직 없지만 테일러-조이의 인터뷰로 제임스 맥어보이의 [엑스맨: 뉴 뮤턴트]의 출연이 확실시 되고 있다.

한편 [엑스맨: 뉴 뮤턴트]는 코믹스 원작을 바탕으로 청소년 돌연변이들이 프로페서X의 뜻을 받들고 악당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인기 캐릭터 울프스베인, 캐논볼, 선스팟, 워록 등이 등장할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정보 >> 엑스맨: 아포칼립스

기사출처 : http://collider.com/new-mutants-movie-james-mcavoy-professor-x/​

 

 

미드 <참드> 리부트 프로젝트 진행 중

 

미국 드라마 “참드”의 리부트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

미 연예매체 TVLine은 CW가 “참드”의 1시간 짜리 파일럿 스크립트를 오더 했다고 보도했다. 인기 시리즈 “제인 더 버진”의 EP 제니 스나이더 어만이 프로젝트를 총괄 할 예정이다. 리부트 시리즈는 새로운 배우들로 구성될 것으로 알려졌다.

“참드”는 1998년부터 2005년까지 방영된 드라마로 악마에 맞서 싸우는 세 마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섀넌 도허티, 알리사 밀라노, 홀리 마리 콤즈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기사출처 : http://tvline.com/2017/01/05/charmed-reboot-the-cw-prequel-series/

 

 

스털링 K.브라운, <블랜팬서>에 합류

 

<블랙팬서>의 불꽃 같은 캐스팅 질주는 멈추지 않는다.

에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스털링 K. 브라운이 <블랙팬서>에 합류했다. 브라운은 극 중 블랙팬서의 과거형상을 연기한다.

<블랙팬서>는 내용 뿐만 아니라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드윅 보스만, 루피타 뇽, 포레스트 휘태커, 안젤라 바셋, 다나이 구리라 등이 출연한다. 일각에서는 유명 배우들이 너무 나오는 것 아니냐 라는 지적도 있지만 마블 스튜디오의 컨트롤 능력이 뛰어난 만큼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블랙팬서>는 와칸다의 왕국의 왕자 타찰라(블랙팬서)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크랭크 인은 1월 말 혹은 2월 초로 예정되어있다.

영화정보 >> 블랙팬서

기사출처 : http://collider.com/black-panther-cast-sterling-k-brown/​

 

 

톰 하디, 채닝 테이텀 영화 <트리플 프론티어>에 출연 협상 중

 

​톰 하디와 채닝 테이텀이 범죄 영화 <트리플 프론티어> 출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톰 하디와 채닝 테이텀이 [트리플 프론티어] 출연에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다. 아직까지는 초기 단계라고 알려졌다.
이 영화는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사이의 경계지역에서 벌어지는 악명 높은 범죄조직의 이야기를 다룬다. [허트 로커]의 캐슬린 비글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크랭크 인 및 개봉날짜 등과 관련된 디테일한 소식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기사출처 : http://collider.com/tom-hardy-channing-tatum-triple-frontier

 

<토르: 라그나로크> 시놉시스 공개, 헐크와 한판!

 

<토르: 라그나로크>의 시놉시스가 공개됐다.

 

“토르는 자신의 무기인 망치 없이 우주 반대편 감옥에 투옥된다. 그는 자비 없는 헬라에 의해 파괴 되고 있는 아스가르드를 구하기 위해 돌아가려 노력한다. 하지만 그러기 전, 토르는 동맹관계였고 전 어벤저스 멤버인 헐크와 한판 붙어야한다!”

 

알려진 대로 <토르: 라그나로크>는 코믹스 원작 “플래닛 헐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고 스토리 라인도 이와 비슷하게 흘러갈 것으로 보인다. 토르와 헐크는 [어벤저스]에서 의도치 않게 격투를 벌인 바 있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크리스 헴스워스, 케이트 블란쳇, 이드리스 엘바, 베네딕트 컴버배치, 앤서니 홉킨스, 톰 히들스톤 등 슈퍼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북미 개봉은 2017년 3월 예정.

영화정보 >> 토르 라그나로크

기사출처 : http://collider.com/thor-ragnarok-synopsis-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