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랜더’ 토비어스 멘지스, ‘더 크라운’ 시즌 3 합류 “맷 스미스와 세대교체”

이미지: Starz

 

토비어스 멘지스가 [더 크라운]의 새로운 필립 공이 된다.

 

일찍이 [더 크라운] 시즌 3은 극중 인물들이 나이 듦에 따라 대대적인 세대교체가 예정되었다. 올리비아 콜먼이 클레어 포이를 뒤이어 엘리자베스 여왕을, 헬레나 본햄 카터가 바네사 커비를 대신해 마가렛 공주를 연기할 것이라 밝혀진 바 있다. 맷 스미스가 연기한 필립 공에는 폴 베타니가 캐스팅될 예정이었으나 일정 문제로 캐스팅이 무산되었고 토비어스 멘지스가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비어스 멘지스는 [아웃랜더], [왕좌의 게임] 등의 TV 시리즈와 [어톤먼트], [007 카지노 로얄] 등의 영화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배우다.

 

출처: Variety

 

 

‘씬 시티’ 프랭크 밀러 신작 ‘커스드’, 넷플릭스서 제작 “아서 왕 전설 모티브”

이미지: Warner Bros.

 

프랭크 밀러의 신작 TV 시리즈가 넷플릭스에서 제작된다.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프랭크 밀러와 톰 휠러의 신작 [커스드]가 넷플릭스에게서 제작 주문을 받았다고 전했다. [커스드]는 아서 왕 전설에 등장하는 호수의 귀부인 이야기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또한 프랭크 밀러와 톰 휠러가 집필한 동명 소설이 TV 시리즈와 함께 출판될 것으로 알려졌다. 프랭크 밀러는 ‘다크 나이트 리턴즈’, ‘데어데블’, ‘씬 시티’ 등의 코믹스에서 스토리 작가와 만화가로 참여한 ‘다크 히어로 코믹스의 아버지’로 유명한 인물이며 영화 [씬 시티] 시리즈를 연출하기도 했다. 톰 휠러는 [슈렉] 스핀오프 작품인 [장화 신은 고양이]의 각본을 집필했다.

 

출처: T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