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TV 뉴스] ‘왕좌의 게임’ 시즌 8, 2019년 공개 확정

날짜: 1월 5, 2018 에디터: 띵양

이미지출처 : HBO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2019년에 방영된다.

 

HBO는 지난 목요일 ‘왕좌의 게임’의 마지막 시즌이 2019년 공개될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정확한 시기는 현재 밝혀지지 않았다. ‘왕좌의 게임’ 시즌 8은 총 여섯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전해진 바 있다. 시리즈에 출연 중인 배우 소피 터너는 지난달 매체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시즌 8의 촬영이 10월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르면 2018년 중순에 공개될 수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왕좌의 게임’ 시즌 7은 시리즈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시즌 7의 마지막 에피소드 ‘더 드래곤 앤 더 울프’는 1650만 명이 시청했으며 그중 1210만 명이 본방송으로 해당 에피소드를 시청했다. HBO는 ‘왕좌의 게임’ 원작자인 데이빗 베니오프와 D.B. 와이스, 데이빗 너터와 미겔 서포크닉이 시즌 8의 에피소드들을 연출할 것이라 밝혔으며 베니오프와 와이스는 각본과 총괄 제작자로도 참여할 예정이다.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어떤 결말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지 기대가 된다.

 

출처: Variety

 

 

FOX ‘더 기프티드’ 시즌 2 리뉴 확정

이미지: FOX

 

FOX ‘더 기프티드’ 시즌 2 리뉴가 확정됐다.

 

‘더 기프티드’는 마블 엑스맨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TV 시리즈다. 드라마는 아이들이 뮤턴트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비밀 뮤턴트 사회와 힘을 합쳐 생존을 위한 처절한 전투를 펼친다. 스티븐 모이어, 에이미 애커, 나탈리 앨린 린드, 퍼시 하인즈-화이트 등이 출연한다.

 

‘더 기프티드’ 시즌 1의 피날레는 두 시간 분량의 에피소드로 1월 15일 FOX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