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 TV 뉴스] ‘워킹 데드’ 하차설 로렌 코핸, 시즌 9 계약 협상 중

출처 : AMC

 

[워킹 데드]에서 하차설이 나왔던 로렌 코핸이 제작진과 다음 시즌 출연 계약을 협상 중이다.

 

2월 초 앤드류 링컨, 노만 리더스에 비해 턱없이 낮은 출연료 문제와 다른 방송국 파일럿 협상이 겹쳐 코핸이 쇼에서 하차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나왔으나 최근 다음 시즌 출연 협상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됐다. 또한 하차설과 관련해 코핸은 하차와 관련된 어떤 의사를 내비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시즌 2 첫 출연 이후 시즌 3부터 거의 매 에피소드에 출연한 그녀의 하차는 최근 부진한 행보를 보이는 워킹 데드에 큰 타격을 줄 것임이 분명하다.

 

워킹데드 시즌8은 2월 25일 다시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 : TVLine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에피소드 수 공개

출처 : 넷플릭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의 에피소드 수가 공개됐다.

 

TVLine은 80년대의 이야기를 다루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 TV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즌 2보다 1개 에피소드가 줄었고, 시즌 1과 동일하다. 촬영은 올 4월 중순부터 시작된다.

 

기묘한 이야기의 크리에이터 더퍼 형제는 시즌 3의 시간적 배경은 [구니스]와 [백 투 더 퓨처]가 나왔던 1985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즌 3 복귀 확정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위노나 라이더(조이스), 데이비드 하버(짐), 핀 울프하드(마이크), 노아 슈나프(윌), 밀리 바비 브라운(일레븐), 케일럽 맥러플린(루카스), 게이튼 마타라조(더스틴), 카라 부오노(카렌), 나탈리아 다이어(낸시), 찰리 히튼(조나단), 조 키어리(스티브), 데이커 몽고메리(빌리), 세이디 싱크(맥스).

 

출처 : TVLine

 

 

[하우스 오브 카드] 레지 E. 캐시 사망

출처 : 넷플릭스

 

[하우스 오브 카드], [더 와이어]의 배우 레지 E. 캐시가 향년 59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예일 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캐시는 수십 년 동안 그의 캐릭터로 담아낸 훌륭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1987년 TBS 방송국의 [Square One Television]에서 데뷔한 후 HBO 방송국의 [오즈]와 [더 와이어]에서의 강렬한 연기로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에는 [하우스 오브 카드]에서 주인공 프랭크 언더우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점 요리사 ‘프레드 헤이즈’ 역할로 출연하며 2015년에 에미 트로피까지 거머쥐었다. 이후 [그림], [아웃캐스트], [성범죄수사대 : SVU] 등 다양한 TV 시리즈에 활발히 출연해왔다.

 

출처 : TVLine

 

 

엘리자베스 올슨 주연 TV 시리즈 페이스북 시리즈 오더

출처 : IFC Films

 

엘리자베스 올슨 주연의 TV 시리즈가 페이스북에서 시리즈 오더를 받았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이 작품은 기존에 쇼타임 방송국에서 [위도우]라는 워킹 타이틀로 작업 중이었으나 무산되고 페이스북에 넘어갔다.

 

시리즈의 자세한 줄거리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남편을 잃은 여자가 본인이 과거에 알고 지냈던 사람들과 다시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스위치드 앳 버스]의 리지 웨이스가 쇼러너로 나섰고, 넷플릭스 [마스터 오브 제로]의 제임스 폰솔트가 책임 프로듀서 및 감독으로 참여한다.

 

출처 : TV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