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3 TV 뉴스] 마고 로비, 셰익스피어 TV 시리즈 제작 “여성의 관점과 현대적인 재해석 가미”

이미지: (주)우리네트웍스

 

마고 로비가 셰익스피어를 재해석한 TV 시리즈를 제작한다.

 

마고 로비가 미국의 ABC Studio International과 호주 Australian Broadcasting Company 등과 합작해 셰익스피어 희곡을 원작으로 하는 TV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다. 매체 데드라인은 이 시리즈가 열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에피소드마다 유명한 셰익스피어 희곡들을 다룰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현대를 배경으로 여성의 관점에서 셰익스피어를 재해석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프로젝트는 현재 기획 단계에 있으며, 올해 안으로 호주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출처: Deadline

 

 

다큐멘터리 ‘메건 마클: 아메리칸 프린세스’ 폭스서 제작

이미지: USA Network

 

해리 왕자와 결혼을 앞둔 배우 메건 마클의 다큐멘터리가 제작된다.

 

TV 시리즈 [슈트]의 스타 메건 마클이 다가오는 5월 19일 영국 해리 왕자와 결혼식을 올린다. 폭스사는 왕족과 결혼을 앞둔 할리우드 스타의 이야기를 두 시간 분량의 다큐멘터리로 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폭스 로브 웨이드는 “영국 왕실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왕실의 일원이 될 메건 마클의 지난 여정이 담길 다큐멘터리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가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다큐멘터리 [메건 마클: 아메리칸 프린세스]는 5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Var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