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1 TV 뉴스] 왕실 결혼식 생중계, 북미에서만 2900만 명 시청 “역대 최고 기록”

이미지: The Royal Family

 

왕실 결혼식을 향한 미국 현지인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현지시간 19일, 영국 윈저성 세인트 조지 성당에서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왕실 결혼식이 펼쳐졌다. 영국 현지에서는 약 1800만 명이 다수의 채널에서 결혼식을 시청한 가운데, 미디어 리서치 그룹 닐슨은 북미에서 2920만 명 이상이 해리 왕자와 [슈츠] 스타 메건 마클의 결혼식을 시청했다고 밝혔다. 북미에서는 웨일스 공 찰스와 웨일스 공작부인 다이애나의 결혼식(1700만 명), 그리고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 생중계 시청자 수(1860만 명) 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진다.

 

출처: Deadline

 

 

‘마블러스 미세스 메이즐’ 시즌 3 제작 확정

이미지: Amazon

 

[마블러스 미세스 메이즐] 시즌 3 제작이 확정됐다.

 

지난 토요일, 아마존 스튜디오 대표 제니퍼 살케가 레이첼 브로스너핸 주연 [마블러스 미세스 메이즐] 시즌 3이 제작된다고 발표했다. 작년 11월 공개된 [마블러스 미세스 메이즐]은 [길모어 걸스] 원작자 에이미 셔먼 팔라디노가 탄생시킨 코미디 시리즈다. 올해 1월 골든 글로브에서 두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으며, 최근 피버디 상을 수상했다. 현재 시즌 1까지 공개된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은 올해 안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제작이 확정된 시즌 3은 시즌 2와 마찬가지로 열 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고 알려졌다.

 

출처: Variety